본문 바로가기
3.인맥(My net work)/선,후배(寬)

한라산 정상무두실후배님

by 사니조아~ 2024. 5. 4.

일시 : 2018.5.11

대상 : 한라산 백록담 ^^

사진제공 : 쑤니 불친 ^^

 

 

나이가 들어 가는 것 같습니다.

세월 앞에 장사가 없다는 말이 실감이 나네요 이 말은 우리 마음은 향수에

젖어 있다는 것이지요.

 

다들 어릴적 모습이 그대로 있습니다. 함께 늙어 가는 이 세대는 동갑입니다.

얼굴보니 반갑습니다.

 

어려운 만남이 생산 되었으니

그 까푸루운  한라산은 왜 가셨나요 ^^ㅗㅗ  ㅎㅎ

그래도 생각이 트인것 갔습니다.   한라산은 우리나라 통털어 최고봉입니다. 지리산이

천황봉이 있긴 하지만 ㅎㅎ

 

그래도 산 이야기 나왔으니 가만히 있을수가 없습니다.

우리 제주의 한라산은 세계유니스코에 등록이 된 만큼 희귀 동,식물 천연자연이 살아 숨쉬고

엄하게 산악안전에 철처하게 규정을 지키는 곳입니다.

 

해외원정 산악인들이 이곳 한라산 모처에서

눈과 바람 악천후에서 비박 훈련을 하는곳이기도 합니다.

물론 산악협회에서 사전 신고를 하고 가는곳 이기도 합니다.

 

저도 딱 한번 미성때 그짓을 천지도 모르고 한적이 있습니다.

영하25도 되는곳에서 눈속에 비박을 하는 것이 쉬운일이 아니자나요^^

그때 산에서 동료가 얼마나 중요한지 사람이 소중하다는 생각을 첨으로 알게 되었지요

 

말이 딴두로 흘렀습니다. ㅎㅎ

 

제주도

한라산을 등산을 했으니 퍽 의미 있는 만남이자

추억이 살아 남는  제주 한라산 잊지 않으리^^^요

 

 

그래도 다 환한 미소 지으며 백록담 정상석에

무두실 친구들이 손에 손잡고 함께 했다는건 소중한 한라산 진달래 산장입니다. ㅎ

좀 아쉬운건 손에 손 잡고 애듯하게 ㅎㅎ

좀 까 불기도 하고  그런 모습이 없는것이 애석합니다. ㅎㅎ

농담 ^^^

 

 

 

조금 아쉽지만

백록담에 목 축이고

 

그런날이 오길 기대 합니다.

도전이 대단합니다.

 

 

제주도 한라산은 자연이 숨쉬는 테마 파크가 여럿이 있는걸로 알고

있습니다

 

저는 탑방에 허가를 받지 못한 구간을 걷고  산장에서 좀 벗어나

그곳에 씨앗 뿌려 꽃이 피도록 토양을 가구고

제주도 한라산을 많은 시민들과 공감 했으면 합니다.

그리고 세로운 한라산에 희망이 핍길 기대 합니다.

 

 

울 미영이 ^^

우리 욱이 ^^

불친  쑤니

 

조(趙)가

구영이^^

선자

 

그리고 우리집 위 정(鄭)가 상버미

남(南)가 미숙이 반갑네요? ??

 

다들 곱기도 곱게 중년을 넘어가는 모습

보니 반갑네요...

 

 

늘 만남이 발전되어 가고

다 같이 함께 가는 그 길위에 

 

돌멩이

발로 차드라도   ㅎㅎ  웃어 넘기도

낙오자 없이 영원이 가시길 축원합니다. ㅎㅎ

 

 

흐르는 물 처럼 다 함께 가시길 ^^^

 

'3.인맥(My net work) > 선,후배(寬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경주포석정  (0) 2024.05.18
가은초 40회 졸업 사은회  (0) 2024.05.18
가은초 출신 선후배 마라톤 출전  (0) 2024.05.02
이재현 음악선생님  (0) 2024.04.13
벽소령촌부  (0) 2024.04.03